유산균의 왕 '식물성유산균'으로 장튼튼 하세요.


식물성유산균이란?
식용으로 하는 식물은 우리나라를 포함한 동아시아에서 동남아에 이르기까지 각 지역에 사는 많은 사람들이 섭취하는 전통 발효식품의 주요 원료입니다. 그리고 이들 발효식품은 발효과정에 유산균이 관여하고 있다는 것이 지속적인 연구결과에 의해 밝혀져 왔으며, 이를 식물성유산균(Vegetable-origin lactic acid bacteria)이라 합니다. 식물성 발효식품인 김치, 장류, 절임류 등을 통해 거의 매일 섭취하고 있는 식물성유산균은 우리나라를 비롯해 일본, 중국 등 아시아인에게 있어서 식생활에 가장 깊이 관련되어 있는 미생물 중 하나이며, 특히 대두발효식품 유래의 식물성유산균인 L.fermentum는 내산성, 내담즙성, 내염성 및 내열성이 다른 유산균에 비해 우수하기 때문에 장까지 살아서 가는 생존율이 우수하여 장기능 활성화를 시켜 건강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L.fermentum 의 특징
Gram염색 세포형태 Catalase 산소구성요소 운동성 포도당 발효형태 균주명 특호균주
기탁번호
양성 간균 음성 없음 또는
극미량요구
(통성혐기성)
없음 50%이상
유산으로
전환
Hetero
발효형
C6H12O6

C3H6O3
+C2H5OH+CO2
Lactobacillus
fermentum JS
(특허번호:제0435168)
KCCM10499
건강기능식품으로서의 기능
유익한 유산균의 증식, 장내 유해미생물의 억제, 장내 연동운동 및 정장작용의 기능
식물성 유산균과 비타민C를 하나로
유산균을 섭취하여야 하는 이유는?
모유를 먹는 건강한 아기들은 장내 미생물의 90% 이상이 유익균입니다. 노화가 되면서 유익균은 줄고 유해균이 증가하게 됩니다. 이렇게 사람이 나이가 들면서 장속의 유익균도 수가 줄어 신체 면역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그러므로 지속적으로 유산균을 섭취하여 장내 유익균의 수를 늘려주고 유해균의 증식을 억제하여 장 건강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이웃는 식물성 유산균 자신있게 권합니다.

- 오래 앉아 있거나 업무상 장 활동성이 좋지 않은 분
(수험생, 직장인)
- 면역력을 길러야 하는 어린이 & 청소년
- 음주 후 숙취가 심하신 분
- 배변에 어려움을 느끼는 임산부, 수유부 여러분
- 노령에 따른 장내 유산균의 보충이 필요한 어르신
- 입 냄새가 심하신 분

Event
웰빙엘에스 제품에 대한 내용을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하고
웰빙엘에스 홈페이지 http://www.wellbeingls.co.kr회원 가입 시 가입 양식의 인사말 란에 포스팅한 블로그 주소를 적은 회원 중 선착순 100명에게 5,000원 상당장이 웃는 식물성 유산균 스틱 소박스를 샘플로 보내드립니다.
홈페이지 : http://www.wellbeingls.co.kr
Posted by 파이군
,